개발/원티드 프리온보딩

원티드 프리온보딩 프런트 1일차

RavenKim 2024. 6. 4. 21:43
반응형

 

 

 

프런트 개발자의 역할& 책임

 

 

중요성 장점

 

단점

 

 

 

회사 크기에 따른 프런트의 역활 

 

 

필수 로드맵 

 

 

 

 

 

경력있는 신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력 있어 보인다

 

 

 

 

 

 

 

 

 

가 아니라

 

 

세팅부터 배포 해봄

깃 관리중

커뮤니티 하는중

블로그 쓰는중

내것을로 만들고싶다

 

 

 

 

 

 

웹브라우저에서 url을 입력하면 어떤 일이 생기는가? 

 

 

 

 

 

웹브라우저의 랜더링 과정

 

 

 

 

버츄얼 돔이 빠른이유

 

 

 

 

 

 

 

 

 

 

 

 

 

 

 

 

 

 

 

 

 

 

 

 

코테 준비하기

 

 

 

 

 

기초기초

 

 

 

 

 

 

 

 

 

 

 

호이스팅

 

JavaScript 호이스팅은 인터프리터가 코드를 실행하기 전에 함수, 변수, 클래스 또는 임포트(import)의 선언문을 해당 범위의 맨 위로 끌어올리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을 뜻합니다. 호이스팅은 ECMAScript 사양에서 규범적으로 정의된 용어가 아닙니다

 

 

 

 

 

 

 

 

 

 

 

 

 

 

 

 

 

 

 

 

 

 

 

 

 

 

 

 

 

 

 

 

 

 

 

 

 

 

 

 

 

 

 

 

 

 

 

 

 

 

 

 

 

 

 

 

 

 

아는 부분은 조금씩 넘겨 들어서 누락이 있을수 있습니다!